본문 바로가기

헬게이트 런던 유료화 / 가격은 '월 16,500원

'헬게이트:런던'이 22일부터 유료화에 돌입, 정액 가격 발표와 함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15일, '헬게이트:런던'의 월 정액 요금을 발표, 할인 예약 판매를 15일부터 7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헬게이트:런던'의 월 정액 요금은 1개월 기본 16,500원이다. 특히 이번 예약 기간에 결제한 게이머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인 6개월(180일)에 69,200원(월 11,5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개월 이용권은 10% 할인된 1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헬게이트:런던'은 2월 22일부터 방대한 규모의 컨텐츠와 시스템을 갖춘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의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스톤헨지는 '헬게이트:런던'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PvP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편리해진 유저 인터페이스, 새로운 아이템 및 몬스터와 파티 플레이 위주의 광대한 맵 등이 추가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예약 기간 동안 결제한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6개월 이용권을 결제한 유저 전원에게는 시중가 45,000원 상당의 '헬게이트:런던' 피겨 3종 세트와 염색 물감인 '불사조의 피', 고유 아이템인 '해골투구', 게임 펫인 '좀보펫'을 증정한다. 또 3개월 이용권 결제 유저에게는 피겨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은 피겨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1개월 이용권을 결제한 유저는는 염색 물감 '지옥의 사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3개월 이상 장기 결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를 비롯,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 지포스 8600GT, 로지텍의 최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특별히 제작한 '헬게이트 아트북' 등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최대 1년까지 '헬게이트:런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예약 기간 동안 초고속 인터넷 '파워콤'을 설치하는 유저는 1년간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빛소프트의 온라인 댄스게임 '그루브파티'를 플레이 하면 최대 1개월 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오픈베타 기간 동안 '헬게이트:런던'에 보여준 많은 유저들의 성원과 격려, 애정 어린 비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지금까지 '헬게이트:런던'이 보여준 것은 앞으로 추가될 컨텐츠에 비하면 시작에 불과할 뿐이며, 3개월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시스템의 보완, 추가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니 계속 지켜봐 주고 아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