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이야기

아메리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AS3 구매 후기!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되네요

요즘 이사하면서 전자제품/가구등을 폭풍(?) 구매하고 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를 태어나서 직접 처음 사보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이 잘 안되더라구요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및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 등등..

 

그래서 검색한게 요즘 유행? 하는 매트리스가 뭔가하고 봤더니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하더군요

일단 처음 들어본 매트리스였고 검색해보니 템포, 아메리슬립, 지누스, 국내엔 삼분의일이 제일 많이 나오는듯합니다.

템포는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일단 제외시켰고.. 지누스는 뭔가 믿음이 안갔고...

일단 누워보자는 생각으로 그나마 제일 가까웠던 삼분의일 강남 쇼룸을 가서 누워봤습니다.

 

첫 느낌은 "오!? 뭐이런게 다있어!?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 확정이다!" 였어요ㅋㅋㅋ

근데 삼분의일은 단점이... 종류가 두가지 밖에 없어요ㅠㅠ

하드함/푹신함... 전 이 중간을 원했는데 중간이 없더라구요 완전 푹신하거나 하드하거나ㅠㅠ

 

다음 선택지인 "아메리슬립"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종류가 좀더 많더라구요

< 아메리슬립 홈페이지 >

 

사이트에 나와있는 매트리스 설명으로 AS3? 라는 제품이 하드함과 소프트함의 중간이였습니다.

< AS3 이 탄탄함과 부드러움이 적절하게 배합(?) 되어있다고...ㅋㅋ >
< AS3 >

이거다 싶어서 한번 누워보러 바로 파주에 있는 아메리슬립 쇼룸을 찾아 갔습니다ㅋㅋㅋ

매트리스는 무조건 누워봐야해요 인터넷 광고 이딴거 믿지 마세요ㅋㅋ

누워봐야 나한테 맞는지 알 수 있어요!

 

< 아메리슬립 파주 쇼룸 >
< 아메리슬립 파주 쇼룸 >

쇼룸을 가니까 종류별로 다 누워볼 수 있었어요

처음에 직원분이 친철하게 설명해주시고 편하게 누워보라고 자리를 비켜주셔서 마음것 누워볼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누워보고 주변 한바퀴 돌아보고 다시 오겠다고 이야기 한다음에 고민을 했어요

고민의 결과는... AS3 사야겠다!!

 

< 아메리슬립 AS3 배송완료! >

쇼룸에서 바로 계약서 쓰고 사버렸습니다ㅋㅋ

이사날짜에 맞춰서 배송일을 잡아서 원하는 날짜에 받았는데 박스가 생각보다 엄청 커요

무게도 엄청 무겁구요!

 

< 상자에서 꺼내서 비닐을 뜯고 펼치면 이렇게 부풀어 올라요 >

대략 1~2시간 정도면 탱탱하게 침대 모양이 만들어 집니다

설명으론 환경에 따라 최대 한달정도가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 누워보면 별차이 없어요ㅋㅋ

이부분은 4시간이면 그냥 다 펴진다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 방수커버! >

 

추가로 매트리스 특성상.. 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면 곤란하기 때문에 방수커버를 따로 주문했습니다.

설명듣기론 매트리스를 감싸고 있는 기본 커버가 어느정도 이물질 방어 기능은 있다고 했는데,

어쨋든 소모품이라 시간이 지나면 약해지기 때문에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 방수커버 씌운 모습! 씌우고 좀 누워 있었더니 안예쁘게 나왔네요ㅠㅠ >

 

< 최종 완성! >

 

침대 프레임은 디자인 프레임으로 주문했어요

프레임에 침대를 올린 모습!!

매트리스 높이가 30cm 라서 매트리스가 작아보이는...ㅋㅋㅋ

 

보증기간이 무상 10년 / 유상 10년 총 20년이라 깨끗이 잘쓰면 10년은 거뜬히 쓸것같네요^^

잘 쓰겠습니다!!

 

 

디자인 침대 프레임 "베드에프 네이쳐 LK" 구매 후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