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이야기

디자인 침대 프레임 "베드에프 네이쳐 LK" 구매 후기!

 

매트리스 구매 후기에 이어... 따로 구매한 침대 프레임 후기를 써보네요.

일단 프레임은 디자인 가구로 튼실(?) 한걸로다가 따로 구매를 했어요

처음에는 아메리슬립에서 판매하는 프레임을 살까 했는데 디자인이 너무 단순하고 가격도 싼게 아니라서...

이럴거면 좀 비싸더라도 이쁘장하게 생기고 튼튼한 프레임을 사자고 마음 먹고 주변을 돌아 다녔어요

 

아메리슬립 쇼룸 바로 앞 매장에 베드에프 라는 침대전문 매장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아직 가오픈 상태라서 침대프레임은 2층에 있었고 바로 마음에 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ㅋㅋ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셨고 소재부터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신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 매장인데 사진을 못찍어서 공식 블로그에서 퍼왔어요..ㅋㅋ >
< 매장에서 보고 아.. 완전 이쁜데 하면서 바로 계약해버린 프레임..ㅋㅋ >

요 프레임이 "네이쳐 LK" 라는 제품인데 보자마자 맘에 들어서...

나가서 잠깐 고민하고 들어와서 계약해버렸습니다ㅋㅋㅋ

 

저 프레임의 전구만 미등과 USB 가 달린걸로 교체했어요

디자인 가구라 그런지 저런 부분은 원하는 대로 해주시더라구요!

 

계약하고 약 3주를 기다리고...

.

.

.

.

.

.

 

< 프레임 설치 모습 >
< 프레임 설치모습 2 >

좀 오래 기다렸지만.. 드디어 설치를 받았습니다!

막상 설치하는걸 실제로 보니까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ㄷㄷㄷ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설치해 주셨습니다

( 엄청 친절하심ㅎㅎ )

 

쨘~ 이게 실제로 설치가 완료되고 매트리스를 올린 모습입니다.

매트리스가 두꺼워서( 30cm ) 조금 가려지긴 하지만... 실제로 보면 완전 예뻐요!

 

 

< 프레임 양쪽에 요렇게 무드등인 달려있어요 >
< 저 등은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구요 )
< 이렇게 USB도 꼽을 수 있습니다ㅎㅎ 충전기 따로 필요 읎어요ㅋㅋ >
< 매트리스가 올라가는 부분도 엄청 튼튼하게 되어있어요 >

 

< 누가 봐도 이건 나무야 하는 것처럼 프레임에 티가 엄청 납니다ㅋㅋ >

 

매트리스도 처음 구매해봤고 프레임도 처음 구매해 봤는데 둘다 잘산거 같아요ㅎㅎ

앞으로 5년을 쓸지 10년을 쓸지는 잘모르겠지만 쓰는 동안은 기분좋게 쓸 수 있을것 같네요^^

 

 

 

 

> 아메리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AS3 구매 후기는? <